샤어멋에서 부른 온유 의 식빵송

one 2013. 3. 22. 22:45



샤이니의 어느 멋진 날 에서 

기분이 너~어~무 좋다며 감성적이라고 이럴때 악상이 떠오른다며

공개한 식빵송


마냥 귀여워 보이지만,

아침에 부모님께 토스트를 해드리자는 효도장려송 이라 할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요미


-식빵송-

작사, 작곡; 온유


노릇노릇 식빵이 구워졌어요~

내가내가 오늘 우리 가족 요리사~

노릇 노릇 식빵이 꾸워졌어요~

내가 구운 식빵에다 쨈을 발라요~






posted by super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