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의 유스케에서 편집된 온유 이야기

one 2014. 9. 1. 11:18



희열옹이 멤버들 얘기 꺼내셨는데 희열옹이 자기가 온유씨랑 쫌 친하다고 그러시면서 저번에 진기 오빠한테 뭐하냐고 물어봤더니 자기 동창이랑 피시방에서 놀고 있다고 희열옹이 맥주 사주셨다는데 엄청 행복해했다고 하셨어요

희 열옹이 진기랑 친한데 저나와서 형 저 오늘 완전 재밌게 놀았어여!!!!! 이래서 머하고 놀앗길래 글케 재밌었냐구 그러니까 초등학교 동창이랑 피방가서 놀았다구 ^_ㅜ.. 희열옹이 너무 안됐어서 동네 호프에서 치맥사줬는ㄴ데 너무 조아했다구ㅜㅜ

그러니까 태미니가 진기는 원래 개인파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도 혼자 머그러가구 술도 혼자 머그러가서 ㅋㅋㅋㅋㅋ 멤버들이 가치좀 다니자고 붙어서 쫓아간다궄ㅋㅋㅋㅋ

좀 쓸데없는 얘기긴 한데 희열옹이 징기 치맥 사줬다는 얘기할때 그냥 평범한 동네호프에서 그냥 평범한 치킨 사줬는데 그렇게 좋아하더라니까? 이랬는데 나랑 옆에있던 빵언니랑 치킨이니까... ㅇㅇ.....




진기 유희열씨에게 치맥 얻어먹었구나ㅋㅋㅋ

우리 진기는 동창과 피씨방에서 게임해도 완전 재밌게 놀수있는 그런 아이죠ㅠㅜ

아무리 진기가 혼자 잘 노는 아이란걸 알아도 유희열씨가 느낀 짠함 나도 알것같아서ㅠㅠㅠ

또 평범한 동네호프에서 그냥 평범한 치킨에도 그렇게 기뻐할수있는 온유가 사랑스러워서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또 새삼 진기가 많이 보고싶어요ㅠㅠㅠ







posted by superJ